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BEST 5!

파워포인트 (PowerPoint) 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로 학생이나 직장인 모두에게 널리 사용중인 프레테젠테이션 프로그래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파워포인트를 줄여 ppt라고 부르며 동영상이나 음성, 이미지, 도형 및 각종 도구들을 활용하여 창의적인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생성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포인트에는 템플릿이라 부르는 디자인 서식이 존재하는데 능력에 따라 개성적인 템플릿을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이 제작해놓은 템플릿을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100%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무료 ppt 템플릿

국내에서도 무료 ppt 템플릿 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들이 많지만 사실 해외의 웹사이트에 비하면 그 규모가 매우 적은 편입니다. 해외 웹사이트는 영어로 제작되어 있지만 영어를 잘 몰라도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는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해외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템플릿

무료 ppt 템플릿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템플릿입니다. 당연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음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장점입니다. 다만 세련된 디자인이라 할 수는 없으므로 심플한 템플릿을 찾는 분께 적합합니다.


프레젠테이션 매거진

ppt 디자인

50000만여개의 방대한 무료 ppt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봐도봐도 끝이 없을 정도의 방대한 자료를 자랑하지만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을 찾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좌측 상단의 Templete – Category 항목을 선택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템플릿 와이즈

깔끔한 템플릿

총 12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카테고리에 따라 창의적인 무료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웹사이트 못지 않게 방대한 양의 자료를 자랑하며 zip 파일과 potx 파일 중 원하는 형태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 피피티

전문적 디자인

템플릿의 종류는 다른 사이트에 비해 많지 않지만 굉장히 창의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템플릿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분야나 세분화가 필요한 프레젠테이션에 적합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Go Skills

현대적인 디자인

가장 세련되고 깔끔한 템플릿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총 62개의 베스트 무료 ppt 템플릿 을 모아놓은 곳으로 원하는 디자인의 템플릿을 세부적으로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을 찾는 분께 아주 적당합니다.






  1. goldwave 한글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법
  2. 무료 폰트 다운 취향 저격하는 BEST 5가지
  3. 마우스 감도 조절 프로그램 무설치 Gammouse 사용법
  4. 인터넷 속도 측정 프로그램 무료 웹사이트에서 하는 방법
  5. 윈도우10 이베이 구매 방법과 정품 인증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