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단말기 자급제가 활성화 됨에 따라서 통신사와 별다른 약정을 맺지 않은 상태로 단말기를 개별로 구입하는 분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통신사와 약정을 통해 단말기를 구입할 경우 별도의 공시지원금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말기를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값비싼 단말기를 24개월 정도의 할부로 분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여하튼 현재 skt 통신사를 이용하면서 단말기를 함께 약정으로 이용중인 분이라면 현재 남은 할부원금이 얼마인지 궁금해질 때가 있습니다. 선납을 해야 할 때나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해야 할 때 할부원금을 조회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죠. 이번 시간에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skt 할부원금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t 할부원금 조회는 단말기 자급제로 스마트폰을 구입하신 분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단말기를 통신사를 통해서 약정을 맺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조회를 하더라도 할부원금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skt와 약정을 통하여 단말기를 구입하신 분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와 제휴하여 단말기를 구입하실 경우 단말기 대금을 할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5.9%의 이자를 함께 지불해야 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자를 조금이라도 아끼실 생각이라면 여유 자금이 생겼을 때 할부 원금을 미리 선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시대에는 대용량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테라박스(TeraBox)는 이런 요구를 충족시켜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