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프로그램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100% 무료인 곳

수많은 동영상 시청 사이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유튜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업로드 되어 있는 영상의 양은 다른 곳과 비교를 불허할 정도인데다가 매일 새로운 컨텐츠와 재미있는 영상이 업로드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누구나 돈을 내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에는 방대한 양의 동영상이 업로드 되는 만큼 개인적으로 소장하거나 다운로드 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사용하면 좋은 100% 무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에 대해 알아보세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4k youtube downloader와 같은 전용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으나 가장 편리한 것은 귀찮게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아도 되는 실시간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특히 공용 PC나 회사 PC의 경우 개인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못하도록 막아놓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면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Online Video Converter는 다양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중에서도 사용법이 간편하고 100% 무료인데다가 한글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영어를 모르는 분이라도 매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오디오 & 비디오 확장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mp3, aac, ogg, m4a, wma, flac, wav
  • mp4, m4v, mov, avi, lfv, mpg, wmv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 설정법

상단에 첨부한 Online Video Converter 바로가기 주소를 클릭하여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용법은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시면 되며 인터넷 속도에 따라 작업 완료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링크를 복사하고 이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란에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동영상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파일 형식은 오디오와 비디오 형식으로 구분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비디오 품질 240p ~ 1080p 까지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 사용법

유튜브에 접속하신 후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동영상을 실행하신 후 우측 하단의 공유 버튼을 클릭하여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복사한 주소를 Online Video Converter에 붙여넣기 하신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 작업을 시작합니다.

 

변환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되며 동영상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다운로드를 받고자 하실 경우 우측 하단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됩니다.


주의할 점

본문에서 설명드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Online Video Converter) 는 100%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동영상 자체는 저작권이 있습니다. 복사한 동영상을 무분별하게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확장 애드온 사용하기

Online Video Converter는 크롬, 사파리, 파이폭스에서 사용가능한 애드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브라우저의 웹스통에서 애드온을 설치하시면 브라우저에서 직접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 Chrome, Firefox 및 Safari와 호환
  • 설치 및 사용이 용이함
  • 광범위한 온라인 비디오 사이트 지원됨
  • 가입 필요 없음
  • 사용하기 안전하며 멀웨어 없음




저사양 컴퓨터의 cpu 사용량 줄이기 방법 3가지

게임 녹화 프로그램 끝판왕 윈도우10 녹화 사용법

IT talk

Recent Posts

아이폰13 사전예약 사은품 할인 정보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인 아이폰13이 드디어 출시됩니다. 우리나라는 10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10월 8일부터…

3년 ago

윈도우 정품 인증 절차, 5000원으로 Windows 10 제품키 구매하는 방법

윈도우10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라면 정품 인증을 하라는 문구가 상당히 거슬리게 느껴집니다. 윈도우 정품 인증을…

3년 ago

심즈4 치트키 2021년 버전, 복사 붙여넣기 가능 사용법 알아보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요즘 심즈4를 아주 즐겨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게임이 출시된지 꽤나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3년 ago

배그 국민옵션 144hz 방어하는그래픽카드별 사양 설정하는 방법

배틀그라운드가 출시된지 어느새 몇 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굉장히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출시 초기 전…

3년 ago

파이썬 독학 초보자 추천 3가지, 무료로 배울 수 있는 교재와 사이트

컴퓨터 공학생들이나 배우는 것 아니냐라는 말을 들어왔던 코딩이란 분야가 이제는 이과나 문과에 상관없이 필수 공부 영역에…

3년 ago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2021년, 간편 조회 및 받는 법

요즘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주식의 '주'자도 몰랐던 사람인데 하도 주변에서…

3년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