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및 영화 추천 모음, 1달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은?

한때 영화광이라고 불렸던 제가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거의 하지 못하게 되면서 꽤나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재미있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하면서 휴식을 취하는데 영화관을 찾지 못하게 되면서 대체품으로 찾게 된 것이 바로 넷플릭스였고 곧바로 넷플릭스 요금제가 얼마인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이 정말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넷플릭스 시청입니다. 버스, 지하철, 학교, 휴게실 등의 위치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는 여화와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제작비도 전폭적으로 지원해주는 탓에 작품의 퀄리티도 아주 훌륭하고 스토리도 재미있어서 정말로 볼 맛이 납니다.

영화, 미드, 국내 드라마, 애니메이션, TV 프로그램 등 콘텐츠가 엄청나게 풍부해서 볼거리도 아주 많습니다. 또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어서 한번 넷플릭스 요금제를 결제하면 후회할 일은 결코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를 결제해서 사용하시면 1명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동시 접속도 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의 요금제로 공유해서 가족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돈을 조금씩만 나눠 내면 커피 한잔 값도 안될 정도로 넷플릭스 가격이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요금제, 무료 시청법, 추천하는 영화 및 미드 콘텐츠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인터넷만 찾아봐도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콘텐츠의 양이 매우 방대하고 퀄리티도 매우 뛰어납니다. 저처럼 재미있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이보다 가성비가 뛰어난 것은 없다고 표현을 해도 과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신규 가입 회원에겐느 30일간의 넷플릭스 무료 이용 기간이 제공되므로 이 기간을 잘 이용하시면 단돈 1원도 들이지 않고 모든 콘텐츠를 100% 공짜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회원에게는 한달 무료 이용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추천하는 장점은?

어떤 넷플릭스 요금제를 결제하더라도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에 제한은 전혀 없습니다. 모든 요금제가 동일한 콘텐츠 시청이 지원됩니다. 또 첫달 무료 이용, 해지의 편리함, 콘텐츠의 높은 퀄리티 등을 생각했을 때 넷플릭스 추천을 하지 않을 이유는 없습니다.

  • 한달 최저 9,500원의 가격으로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 결제시 별도의 약정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가입과 해지가 매우 편리합니다.
  • TV, PC,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아이폰 등 인터넷이 되는 모든 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 해외 플랫폼이지만 국내 투자가 활발하여 국내 제작 콘텐츠가 아주 많습니다.

베이식

넷플릭스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총 3가지로 구분됩니다. 가장 저렴한 베이식, 중간에 자리잡은 스탠다드, 최고급형인 프리미엄 3가지로 구분됩니다. 먼저 기본형인 베이식의 가격은 한 달에 9500원이며 HD 보다 조금 떨어지는 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동시 접속은 할 수 없기 때문에 혼자서 살면서 가성비가 좋은 넷플릭스 요금제를 찾는 분들께 적합합니다. HD급 화질은 일반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시청하기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스탠다드

중간 등급인 스탠다드는 월 12,000원입니다. HD급 화질을 지원하며 동시 접속을 2명까지 지원해서 하나의 계정으로 2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기본적으로 HD급을 지원해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꽤나 깔끔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집에 4K급 해상도를 가진 TV가 있다면 조금은 화질이 부족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는 넷플릭스 요금제가 바로 스탠다드 요금제입니다.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 중 가장 최고급형이 바로 프리미엄 요금제입니다. 매월 14,500원을 지불해야 하지만 동시 접속이 4명 (4개 기기)까지 가능하고 UHD 화질 시청이 가능합니다. 좋은 화질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거나 동시에 여러개의 기기 접속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넷플릭스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넷플릭스 가격표 요약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베이식스탠다드프리미엄
월 요금9,500원12,000원14,500원
동시 접속 가능 기기수124
콘텐츠 저장 가능 기기수124
영화, 드라마,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 시청
HD 화질 지원
UHD 화질 지원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무료 시청법

앞서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가지 팁이 있다면 신규 회원의 경우 넷플릭스 무료 시청 기회가 제공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넷플릭스 무료 이용 기간은 신규 회원에 한하여 30일 동안 제공되며, 이 기간 동안에는 넷플릭스 요금제 결제와는 무관하게 100% 무료로 모든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무료 시청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규 회원에게 제공되는 넷플릭스 무료 이용 기간동안 보고 싶은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합니다. 그 후 30일이 지나기 전에 해지 신청을 하시면 한달 동안 돈 한푼 없이 원하는 드라마나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대신 3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선택한 넷플릭스 가격만큼의 요금이 결제되므로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되는 30일 이전에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프로필 만들어서 공유하기

넷플릭스 요금제 중에서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요금제는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 Netflix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 프로필을 따로 생성하시면 각자 독립된 형태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로필에 따라 시청중인 프로그램,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가 모두 따로 설정이 되다 보니까 인터넷에서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나눠서 사용하는 4인팟이라는 것이 유행하기도 합니다.

포토샵 무료 버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넷플릭스 해지 방법

Netflix는 약정으로 가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를 한다고 해서 수수료나 위약금이 발생하는 것도 전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넷플릭스 요금제를 결제하여 사용하시다가 볼만한 콘텐츠가 없다하면 일시정지 또는 해지를 신청하시면 되고, 나중에 다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콘텐츠가 생기면 그때 재결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드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콘텐츠를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개인의 취향이나 호불호에 따라 재미를 느끼는 정도나 평가가 조금씩 다르지만 대중적으로 널리 사랑받는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를 간추려보았습니다.

킹덤

킹덤은 흔하지 않은 국산 좀비물입니다.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은 드라마로 좀비물을 싫어하는 분들도 아주 재미있게 시청하는 대표적인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입니다. 유명 작가인 김은희 작가의 극본으로 제작되었으며 반역자로 지목된 왕세자가 괴물이 되어버린 백성들의 비밀을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등의 유명 배우가 참여하였습니다.

워킹데드

좀비물을 이야기할 때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넷플릭스 추천작이자 좀비 영화계의 바이블과 같은 콘텐츠입니다. 단순히 좀비로 변한 사람들과 사투를 벌이는 것이 아니라 극한의 상황에서 가족과 친구들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번 깨닫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좀비보다 무서운 것이 사람이라는 공포를 느끼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기묘한 이야기

한국사람들이 넷플릭스 요금제를 결제하게 만든 장본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에 항상 빠지지 않는 수작입니다. 1980년대 미국이 배경인데 마을에 살던 한 소년이 갑자기 사라지면서 이를 찾기 위해 벌어지는 내용이 흥미진진하게 담겨있습니다. 한번 보면 정주행을 멈출 수 없다는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하며 군더더기 없는 스토리 진행이 일품입니다. 시즌이 거듭되면 보통 힘이 빠지기 마련인데 기묘한 이야기는 시즌이 더해갈수록 재미의 깊이도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블랙미러

흔하지 않은 SF 소재의 드라마로 실제로 우리가 생각하는 미래에서 벌어질 수 있는 일들을 배경으로 기술의 발전이 가져오는 부작용에 대한 내용입니다. 뭔가 딱딱하고 재미가 없을 것 같지만 SF 특유의 분위기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청하게 된느 작품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를 활용하여 사람의 점수를 평가하는 등 실제 미래에 있을 법한 내용이 담겨있어 고개를 끄덕거리면서 시청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스위트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을 이야기할 때 조회수 기준으로 가장 많이 추천을 받는 작품입니다. 실제로 역대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미드입니다. 파이퍼 카먼이라는 실제 인물을 주인공으로 교도에서 벌어지는 생각하지도 못했던 기상천외한 일들을 코미디 장르로 담아내었습니다. 시청하는 동안 지루할 틈 없이 웃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미드입니다.


걸보스

평범한 27살의 주인공이 여성 패션 기업의 cEO 자리에 오르는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미드입니다. 내스티걸이라는 패션 브랜드의 소피아 아모루소라는 인물의 삶을 다루고 있습니다. 여성 CEO라는 소재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절대로 빼놓아서는 안되는 넷플릭스 추천작 중 하나입니다.

퍼니셔

마블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익숙한 이름인 퍼니셔를 단독 주인공으로 내세운 미드입니다. 범죄 집단에 맞서 이를 응징하는 내용의 퍼니셔는 드라마이지만 마치 영화 같은 연출로 유명합니다. 우리나라의 아저씨라는 영화를 떠올리게 한다는 평가도 많습니다. 액션 스릴러를 좋아하는 분들께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빠지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넷플릭스 가격 및 해지하는 방법, 추천 작품 등에 대해 종합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요금제 자체가 꽤나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집안에 편안하게 누워서 재미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무료 신청 페이지

Leave a Comment